대전 핫한 카페 "커피 인터뷰" 포토존 맛집 후기(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맛집&카페

대전 핫한 카페 "커피 인터뷰" 포토존 맛집 후기(내돈내산)

by 92kg 2022. 4. 26.
반응형

대전 핫한 카페인 커피 인터뷰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성심당의 도시 대전을 놀러갔을때 예쁜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커피 인터뷰.

푸릇푸릇한 외관이 너무 예뻐서 다른 곳 더 찾아보지도 않고 바로 가보기로 했어요.

커피 인터뷰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371번길 25-3
월~일 11:00~22:00(라스트 오더 21:00) / 042-823-3712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다들 여기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커피 인터뷰를 둘러보면 포토존이 정말 많았는데, 여기가 제일 핫한 포토존이었어요. 저희도 줄서서 몇 컷 남겼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아서 주차자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 저희는 커피인터뷰 맞은편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하고 커피인터뷰를 들어가기 전 찍은 사진이에요. 저기 왼쪽 안쪽에 포토존이 보이네요. 멀리서 봤을 때 줄이 별로 길지 않은 것 같아서 사진부터 찍고 커피 주문하자고 신랑과 얘기하며 들어갔어요. 붉은 갈색 외관과 초록색의 나뭇잎들이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핫한 카페를 잘 찾았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커피 인터뷰는 구조가 엄청 특이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위의 사진에서 중앙에 있는 건물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왼쪽에 보이는 통유리로 된 별관과 제일 오른쪽에 있는 건물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저랑 신랑도 '어디서 주문을 해야 하지?' 하고 여기저기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이문 저문 다 열어보며 주문하는 곳을 찾았답니다.

처음에 여기 문이 주문하는 곳인 줄 알고 조심스럽게 열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앉아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초록 철문과 갈색 건물을 풍경으로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도 줄 서서 한 컷 남겼답니다. 그런데 여기 맞은편이 주문하는 곳이라서 보는 눈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가 주문하는 곳인데요. 주문대의 나무 합판이 인상적이지 않나요? 커피 인터뷰는 전체적으로 갈색+초록의 조합으로 인테리어를 했더라고요. 주문하는 여기도 갈색 나무합판+초록색 커피머신으로 외관의 분위기를 그대로 가져오고 있었어요. 누가 인테리어를 하셨는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주문하는 곳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코로나가 걱정된 저희는 얼른 바깥으로 나와서 앉을자리를 찾아보았어요,

빈자리가 거의 없는 핫플 커피 인터뷰. 여기저기 기웃거리던 중 2층에 자리가 생겨서 앉을 수 있었어요. 자리가 없으면 조금 춥긴 하지만 야외 자리도 몇군데 있더라구요. 요즘은 날씨가 따뜻해서 야외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피인터뷰 주문하는 곳 옆엔 담요를 비치해 놓아서 추우신 분들은 여기서 들고 가시면 된답니다. 이날 날씨가 추웠는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없어서 야외에 앉으신 손님들도 많으셨어요. 

2층 자리에서 보니 주문하는 곳 옆길로 이렇게 포토부스도 있었더라고요. 아니나 다를까 포토부스도 초록색. 연인 혹은 친구, 가족들과 커피 인터뷰를 방문한 기념샷을 출력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컵 홀더도 초록색. (갑자기 초록색 찾기가 되어버린 포스팅)

너무 예쁘긴 하지만 환경을 생각하면 종이컵이 조금 아깝기도 했어요. 저흰 별관 2층에 앉아서 사방이 다 유리로 되어 있었는데요. 뒤편으로는 초록 나무들이 둘러싸고 있어서 어떤 방향으로 사진을 찍든 예쁘게 나왔어요.

2층에선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 포스팅엔 사진이 없지만, 거기도 사진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포토존이 넘치는 커피 인터뷰, 인생샷 다들 건져가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요즘 카페들은 딱딱하고 불편한 의자, 너무 낮은 테이블로 오래 있기 불편한 곳도 있는데 저희가 앉은 곳은 폭신폭신한 쇼파여서 오래 있어도 괜찮았어요(저희가 앉은 자리의 테이블은 조금 낮았어요 그런데 식탁형태로 된 테이블도 있으니 원하시는 곳에 앉으시면 될 것 같아요) 한참을 시간을 보낸 뒤 저희는 커피인터뷰 주변을 마지막으로 한 바퀴 돌아본 후 가기로 했답니다.

다시 봐도 예쁜 커피 인터뷰. 대전은 신랑과 처음 여행 오는 곳이라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했는데 너무 예쁜 카페를 찾은 것 같아서 행복한 하루였어요. 대전에서 인생 샷을 찍고 싶으시다면 커피 인터뷰를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