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오글오글 글램핑 캠핑장(내돈내산 후기), 마운틴뷰 힐링여행
본문 바로가기
- 여행정보/국내여행

경주 오글오글 글램핑 캠핑장(내돈내산 후기), 마운틴뷰 힐링여행

by 92kg 2022. 7. 25.
반응형

경주 오글오글 글램핑 캠핑장에서 마운틴뷰를 보며 힐링여행 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마운틴뷰가 넘 예쁜 경주 오글오글 글램핑장에서

첫 글램핑!!을 경험하고 왔어요~

글램핑은 예전부터 궁금하긴 했지만,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고

대부분의 글램핑장이 공용화장실을

사용해야 하기에 가지 않았어요

 

하지만, 친구들과 여름 여행 펜션을 찾아보던 중

오글오글 글램핑을 찾게 되었는데

깔끔한 시설, 개별 화장실, 빵빵한 에어컨..!!

그렇게,, 첫 글램핑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http://xn--bj0baa200hvhsba213y.com/

 

오글오글글램핑 | 해발 250미터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 오글오글글램핑

해발 250미터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 오글오글글램핑

xn--bj0baa200hvhsba213y.com

 

 

오글오글 글램핑장

입구에서 올라오면 좌, 우로 글램핑장이 나눠져 있는데요

가족단위, 친구단위로 나눠서 좌, 우로 배정해주시더라고요

아마 소음 때문에 분리해주시는 것 같아요 ~

저흰 우측으로 배정! 이날은 만실이어서 저희 양옆의 모든 방에

손님이 있었는데 다들 친구들이랑 와서 시끌시끌했지만

밤 11시 이후 매너 타임에는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소음이었어요!

글램핑장 주인아저씨가 매너타임 이후엔 음주는 되지만

가무는 안되며, 고성도 삼가달라고 하셨어요 ㅎㅎ

 

마운틴뷰

저희 방 앞으로 보이는 마운틴 뷰~!!

탁 트인 마운틴뷰를 보니 너무 청량하고 힐링이 되더라고요

저희는 1인 추가금 15,000원+ 바베큐 20,000원을

현장에서 계좌이체하고 관리실을 구경 갔답니다~

 

매점

관리실에는 주류, 과자, 컵라면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해발 250미터에 위치한 글램핑장이라서 주변에 걸어서 갈만 한 편의점이 없어요

혹시나 술이 모자라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관리실 내부

관리실 내부 한편에는 비상약통과 모기향, 간단한 양념류 등이 있었어요

오글오글 글램핑장 홈페이지에는 양념류 챙겨 와야 한다고

되어있었지만 여기서 조금 얻어서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글램핑장 부엌에는 양념류가 일절 없습니다)

 

관리실 외부

관리실 바깥에는 튜브에 바람을 넣어주는 기계가 있더라고요

오글오글 글램핑장은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이 있었어요~

수영장 옆에는 퐁퐁도 있었답니다

 

 

글램핑 외부

저희가 배정받은 텐트예요. 각 방마다 해먹, 텐트 의자가 있어서

인생샷을 남기기 좋아요~!

저희도 의자와 해먹에서 마운틴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많이 찍었어요 ㅎㅎ

1객실 1해먹

참고로 해먹은 사진이 잘 나오긴 조금.. 어렵습니다??

누우면 엉덩이가 바닥에 닿아요ㅋㅋㅋㅋ

텐트 의자를 추천합니다

 

인생샷 명당

옆 방에서도 다들 마운틴뷰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저희도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예쁜척하면서 추억 남기기를 성공했답니다!

 

 

오글오글 글램핑 홈페이지 사진

부엌 쪽 사진을 찍은 게 분명 있었는데 없습니다...??

오글오글 글램핑 홈페이지 사진으로 설명드릴게요~!

보시는 것처럼 데크에는 테이블이 있고

싱크대, 냉장고,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버너가 있어요

식기도 다 있지만 양념류는 없습니다!

저희는 고기와 밀키트를 사가서 양념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ㅎㅎ

그리고 안쪽으로는 침대 2개와 화장실 겸 샤워실이 있어요~

 

개별 화장실

저희가 오글오글 글램핑장을 추천하는 이유인

개별 화장실!

온수도 잘 나오고 샤워할 때 조금 좁긴 하지만 문제 될 정도는 아니에요!

바디워시, 샴푸, 린스, 수건은 없으니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에어컨!! 너무 빵빵하고 좋았어요

잠깐만 켜놓아도 금방 시원해져서 밤에는

에어컨을 끄고 잤답니다~~!

 

오글오글 글램핑

뷰는 말할 것도 없고 부대시설들과

객실 만족도도 높았던 오글오글 글램핑!

저녁에는 잠깐 동안 소나기가 쏟아졌는데

텐트에 쏟아지는 빗소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날씨가 많이 더워서 걱정을 했지만

산속이라 시원하고 상쾌했어요 !  :)

경주에서 친구나 가족, 연인끼리 글램핑을

가신다면 오글오글 글램핑장을 추천합니다~!

 

 

저의 첫 글램핑 성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