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22 서머(여름) 프리퀀시 미션음료, 라벤더 카페 브레베 후기
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

스타벅스 2022 서머(여름) 프리퀀시 미션음료, 라벤더 카페 브레베 후기

by 92kg 2022. 6. 5.
반응형

스타벅스 2022 서머(여름) 프리퀀시가 시작된지도 어느덧 한 달이 다되어 가네요.
스타벅스 2022 서머 프리퀀시는 미션음료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서머 캐리백 3종,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데요. 저희 아내가 미션 음료 2잔만 더 마시면 프리퀀시 제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기에, 오늘 스타벅스에 방문을 했답니다.

2022 서머 프리퀀시 이벤트
좌 서머 캐리백/ 중 서머 코지 후디/ 우 서머 캐빈 파우치

2022 서머 프리퀀시 미션음료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와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라벤더 카페 브레베'까지 총 4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이중 '라벤더 카페 브레베'는 스타벅스 리저브 R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음료라고 합니다. 오늘 저희가 방문한 매장이 마침 리저브 R 매장이었기도 하고, 다른 음료는 모두 먹어봤기 때문에 저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던 '라벤더 카페 브레베'를 주문해 봤어요.

라벤더 카페 브레베 영양정보

메뉴 책자에 의하면 라벤더 카페 브레베는 진한 리저브 에스프레소 샷과 은은한 라벤더 향이 어우러진 부드럽고 세련된 풍미의 라벤더 카페 브레베라고 설명되어 있는데요,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 원두와 '마이크로 블랜드 No.21'원두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스타벅스 직원분께서 산미를 좋아하시면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를 추천한다고 하시기에, 산미를 좋아하지 않는 저는 '마이크로 블렌드 No.21'원두를 선택했답니다. 인도네시아 웨스트 자바 원두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마이크로 블렌드 No.21 원두를 선택했음에도 그 가격은 무려 7,000원이나 되었어요.


라벤더 카페 브레베를 주문하면 라벤더 시럽과 우유, 우유거품이 완전히 섞여 있지 않고 층을 이루고 있는데요, 직원분의 말에 따르면 층별로 마셔도 되고 섞어서 마셔도 되는데, 주로 섞어서 많이들 드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층별로 조금씩 마셔보고 대부분 섞어서 마셨답니다.

층을 이루고 있는 라벤더 카페 브레베

그렇게 마셔본 라벤더 카페 브레베, 그 맛은 어땠을까요?
제가 느꼈던 라벤더 카페 브레베는 허브맛이 가미된 라떼 종류의 커피 같았어요. 그래서 평소 라떼류 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저에게 있어서는 딱히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이왕 라떼를 마신다면 저는 라벤더 카페 브레베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더 달달한 돌체라떼를 마실 것 같아요. 뭔가 시그니처 한 느낌은 있지만 마니아층 위주의 음료가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리고 초콜렛칩? 브라우니? 같은 걸 같이 주시더라구요. 리저브 매장이라서 주시는 건지 아니면 이 메뉴 주문 시 다 주시는 걸까요?

초콜릿도 함께 제공되더라고요.

스타벅스 2022 서머(여름) 프리퀀시 미션음료 라벤더 카페 브레베 후기 어떠신가요? 물론 제 주관적인 후기이다 보니 저와 취향이 다르신 분들의 생각은 다르실 수도 있습니다.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이상 전문성 없는 살찐자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