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빌 캠핑의자 사용 후기, 감성캠핑, 릴렉스체어, 캠핑의자 추천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제품리뷰

캠빌 캠핑의자 사용 후기, 감성캠핑, 릴렉스체어, 캠핑의자 추천 (내돈내산)

by 92kg 2022. 4. 11.
반응형

캠빌 캠핑의자 사용후기
-구입일 2021. 9. 1.
-만족도 ●●●●○
-장점 : 1+1 행사로 2개 가격을 약 8만 원에 구입 가능.
부피 적음(이동시 편리).
의자와 전용 가방의 디자인이 이쁨.
알루미늄 합금의 튼튼함.
등받이 수납주머니
-단점 : 등받이가 낮아 목을 받쳐주지 못함.

다들 캠핑 좋아하시나요?
저는 캠핑 가는 것을 너무 좋아하면서도 캠핑을 하기까지 준비하는 것들이 너무 귀찮아서 사실 자주 가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래도 캠핑의 분위기가 좋아서 아주 심플한 장비만 구입해서 당일치기 캠핑 정도만 가끔 즐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캠핑하면 빠져서 안 되는 것이 편안한 의자겠죠?
거기에 감성 두 스푼 정도는 필수죠.

제가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캠빌 캠핑의자를 보여드릴게요.

색상은 블랙 색상과 베이지 색상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베이지 색상으로 두 개 구입했습니다. 디자인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감성 그 자체입니다.
개인적으로 캠빌 캠핑의자의 베이지톤과 우드톤의 조화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내와 같이 코로나에 감염되었을 때 집에서의 격리생활이 갑갑해 거실에 이렇게 펼쳐두고 캠핑 기분을 내기도 했어요.
캠핑의자와 테이블 만으로도 캠핑 기분이 나더라고요.


캠필 캠핑의자는 여자분들도 간편하게 접을 수 있는 폴딩 의자로, 접으면 부피도 작아서 이동할 때 편리합니다.

캠빌 캠핑의자를 구입하시면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의자 가방도 같이 주는데요. 이 가방의 디자인마저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방이 꽉 끼는 게 아니라 여유가 좀 있어서 부피가 크지 않은 물티슈나 휴지 등 함께 수납도 가능합니다.
가방이 너무 꽉 끼면 의자를 넣었다 뺐다 하는 것도 불편한데, 그렇지 않고 여유가 있어서 좋았어요.

그 외에도 90kg이 넘는 제가 체중을 다 실어서 앉아도 안정감이 느껴질 정도로 튼튼하고, 팔걸이가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다만 캠빌 캠핑의자의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등받이가 낮아 보관이 용이하고 이동이 편리한 점은 있지만, 목을 받쳐주지 못합니다. 이 부분의 등받이가 낮은 제품은 모두
동일할 것입니다.

등받이가 높은 롱 체어 중에는 목까지 받쳐주는 제품도 있더라고요. 한번 앉아보니 한결 더 편하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다만 가격이 더 비쌉니다.

여하튼 가격적인 면과 감성적인 면(갓 심비), 그리고 이동의 편리함 등을 따져 보았을 때 저는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캠빌 캠핑의자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만 전문성 없는 살찐자의 내돈내산 캠빌 캠핑의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