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파파스클린 유모차, 카시트 세탁(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제품리뷰

창원 파파스클린 유모차, 카시트 세탁(내돈내산)

by 92kg 2023. 6. 24.
반응형

임신 하고나면 주변 지인분들께
유모차랑 카시트를 물려받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아무래도 오랫동안 보관했던거라 먼지도 있고
사용감도 있어서 세탁이 필요할 것 같더라구요
저 역시 이걸 어떻게 세탁해야하나 알아보던차에 알게 된
파파스클린!!!


저는 출산하기 일주일 정도 남았던 시점에
급하게 세탁업체를 알아보았는데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수거와 배송 모두 가능하다고 하셔서
만삭의 몸으로 집에서 편하게 세탁을 맡길 수 있었답니다^^

https://m.blog.naver.com/papasclea
n

 

유아용품 살균세탁 : 네이버 블로그

부산&창원 전지역 무료 수거배송 ㆍ유모차&카시트살균세탁전문 파파스클린입니다 ㆍ천연세제사용 철저하고 세심한 완전분해세탁 합니다 ㆍ상담전화 1600-3816

m.blog.naver.com


전화번호 1600-3816
카톡 papasclean


저는 전화로 예약을 했는데요
전화 상담 후에 보내주신 문자에 내용을 작성해서 보내면
예약완료!

 


맡길 육아용품을 수거일에 맞춰서 문 앞에 놔두시면
업체에서 수거해 가십니다~
사이사이 먼지랑 모래들이 껴있네요
우리 아기가 탈 물건이니 깨끗하게 세탁하고 싶은 엄마맘ㅎㅎ




세탁까지는 약 일주일정도 걸린답니다~
저희가 맡긴 유모차는 심하게 오염된 부분이 있어서
며칠 더 걸렸지만 먼저 연락오셔서 설명해주신 후 일정에 차질없는지 확인해주셨어요~
세탁이 더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꼼꼼하게 확인해주시는 것 같아서 더 믿음이 가고 감동받았습니다 !
세탁이 완료되면 꼼꼼하게 포장해서 집앞으로 배송해주신답니다
깔끔하게 세탁 후 위 사진처럼 습기제거제까지 넣어서 포장해주시네요 센스 굿굿!

심하게 오염된 부분도 깨끗하게 세탁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깔끔하게 세탁이 되어서 안심하고 아기가 바로 쓸 수 있었네요 ^^
저는 다음에도 세탁이 필요하다면 파파스클린에 믿고
맡길 예정입니다 ^^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