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쿠키영상 2개 (스포X)
본문 바로가기
- 내돈내산/영화리뷰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쿠키영상 2개 (스포X)

by 92kg 2022. 5. 5.
반응형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관람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O 만족도 : ★★★★

우선 쿠키영상 때문에 포스팅에 들어오신 분들에게 미리 말씀드리자면 쿠키영상은 2개입니다.
엔딩크레딧이 올라가기 전에 1개, 엔딩크레딧 후 1개 있는데, 엔딩크레딧 이후의 쿠키영상은 굳이 안 보셔도 마블 유니버스를 이해하시는데 전혀 문제가 없으시기 때문에, 기다리기 지루하신 분들은 엔딩크레딧 이전의 쿠키영상 1개만 보시고 그냥 나오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오늘 저희 아내 베라와 함께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관람했어요. 제가 워낙 마블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마블 영화가 개봉한다 하면 보통 개봉일 또는 그다음 날에 관람을 하는데요. 이번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도 어제 개봉을 하여 오늘 관람을 했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

그동안 공개되는 예고편을 보며 많은 기대를 안고서 영화 개봉일을 기다렸는데요. 영화의 스토리를 제가 알려드리면 영화감상에 흥미가 떨어지니 저는 제 감상평만 남겨보도록 할게요.

아마 이전의 마블 영화의 스토리라인을 숙지하지 않은 상태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관람하셨다면 이해가 가지 않는 내용도 다수 있었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특히 어벤저스 엔드게임 때와는 너무 다른 모습이 되어 있는 완다 막시모프, 즉 스칼렛 위치에 대한 내용이 이해가 가지 않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마블 최애 중 하나인 완다 누나


이와 관련해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타노스로 인해 비전을 잃은 후의 완다 이야기를 그린 디즈니 플러스의 드라마 완다 비전 이야기를 해 드려야 하는데 이 또한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나무 위키에서 완다 비전을 검색하셔서 줄거리를 읽어 보시거나, 유튜브 검색을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주 짧게 설명드리자면 드라마 완다비전을 통해 완다는 완전한 스칼렛 위치로 각성을 하고, 흑마법서인 다크홀드를 얻게 됩니다. 그리하여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서 등장한 완다의 모습은 다크홀드를 통해 흑마법을 익힌 스칼렛 위치의 모습으로 나타나게 된 것이지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

본격적으로 영화에 대한 평을 해보자면 개인적으로 어벤저스를 처음 봤을 때나, 엔드게임을 관람했을 때와 같이 '대박이다!'라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기다리고 계셨던 분들이면 다들 아시고 계시듯 영화 중간중간 호러영화의 요소가 들어간 점은 조금 신선하긴 했습니다만 이러한 부분이 오히려 저에게는 억지스러운 느낌으로 다가오더라고요. 그리고 스토리 라인도 뭔가 엉성한 느낌이 들어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좌 네이버 평점/우 다음 평점

저는 평점을 보지 않고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영화를 관람한 후에 평을 보니 다른 마블 영화에 비해 평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저의 주관적이 평점도 딱 저 정도 될 것 같네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제 개인적인 기대에는 미치지 못한 것이 사실이지만 그럼에도 마블 유니버스의 스토리 라인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관람을 빼먹을 수 없겠죠. 제가 너무 좋지 않은 평만 늘어놓은 것 같지만 사실 닥터 스트레인지 영화답게 마법 전투씬의 영상미는 정말 볼만했어요. 게다가 영화 스케일도 커서 영화를 관람한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그러니 마블 히어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 또는 그냥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관람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주관적인 관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